블로그 이미지
fivevirtu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4)
프라라이프 (46)
번역실 (26)
네타극장 (56)
임시 보관함 (0)
공지사항 (0)
3D 프린터 (38)
신변잡기 (41)
프로젝트 스카우트 (4)
pc관리 (2)
Total
Today
Yesterday

freefall 1607~1630

번역실 / 2010. 4. 24. 15:28

1. 보먼 늑대가 이쪽으로 왔나요?
예. 그녀가 화장실이 어디냐고 물어봤죠. 홀로 보냈습니다.
2. 왜 그랬죠?
화장실이 거기라서요.
3. 아니야! 내 말은 왜 그녀를 실험실에서 나가게 했어요? 그녀랑 싸우든가 뭔가를 했어야지!
저는 이지역의 청결을 책임지고 있습니다.오줌보가 꽉찬 흥분한 개를 잡는건 마지막으로 할일이죠.

1. 로봇과 인공지능 연구 건물. 마침네 도착했어.
3. 오늘 외부 자선단체 시작 모임. 참석필수!
*오른쪽은 해석을 못하겠음-.-;

1. 로봇공학 건물에 침입자다. 그쪽의 모두 자선단체 모임에 갔어. HOUND를 풀어라!
2. 니가 HOUND를 풀어. 알았지? HOUND는 모두 자선단체 모임에 있어.
3. 거지들! 그들을 일을 빼먹었어! "자선을 위한 개들"의 개먹이 운동은 분명 다음주로 표시되 있어!
*하운드가진짜 개인지 로봇인지도 모르겠고 3칸의 문장은 완전찍기. -_-;

1. 이봐요! 내가 카드를 준 보먼늑대에게 보안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왜 카드를... 신경끄고. 그녀는 어디있죠?
2. 로봇과 인공지능 개발 건물.
오. 그래. 그녀가 로봇공학 에리어에 가고 싶다고 했어요.
3. 책임자에게 말하고 싶은게 있다고 했죠.
그녀는 나한테 말해야해! 내가 책임자야! 내가 책임자라는데 대해 얼마나 혼란에 빠졌는지 말하지 말아줄래요?
*3번칸은 찍기의 연속-_-;

1. 네가 가서 보안문제를 확인해야되.
내가? 그들이 총을 가지고 있으면?
2. 넌 안전할 거야. 네가 입고 있는 장갑과 헬멧은 최신형이야.
3. 이제 명심해. 너는 가장 비싼 장비가 있는 빌딩에 들어갈거야. 그들이 널 쏘면 빗나가서 비싼물건에 맞지 않게 가만히 있어.

1. 난 리모콘을 가지고 있어. 당신의 보먼 늑대를 잡으러 갑시다.
물론이죠. 그녀가 괜찮을 때는 에코시스템 언리미티드의 보먼 늑대. 나쁠때는 내 보먼 늑대.
2. 서두르면 다른사람이 우리가 인공지능의 통제를 잃어버렸다는걸 알아채기 전에 그녀를 되찾을수 있을거예요.

3. 플로렌스가 당신의 통제가 없을때 더 사람 같을수도 있다는걸 인정하는 건가요?
이봐요. 난 그렇지 않길 바래요. 당신은 어떤 홍보활동의 재난이 일어날지 상상할수 있겠어요?


1. 침입자! 벽의 스테이션으로 이동해서 자신을 밝히시오!
플로렌스 암브로스
2. 음문! 일치!홍채! 일치! FTL 연구를 위해 전방 스테이션에 배정된 엔지니어!
승인레벨! 베타! 설비 엑세스! 승인!
3. 침입자 경보! 완전 엑세스 승인! 침입자 경보! 완전 엑세스 승인!
무언가가 여기서 내가 보먼 늑대 중 하나로 취급되지 않는다고 말하는군.

1. 헥! 헥! 헥!귀뚤! 귀뚤! 귀뚤!
2. 당신 귀뚤거리네요.
예. 뛰는게 내 바지를 소란하게 하는것 같네요.
3. 휴. 힘들지 않나요?
저는 주기적으로 쫒김으로 체형을 유지하죠. 이게 제가 중단의 유혹에 빠지지 않는 유일한 운동입니다.

1. 침입자들! 벽의 스테이션이 접근해서 자신을 밝히시오.
난 바로어 자콥소니 그리고 이쪽은 방문객 샘 스타폴.
2. 카드 불일치! 침입자들! 경비 통보됨! 군대 통보됨! 해군 통보됨! 성간방어군 통보됨!
걸스카웃 통보됨! 뜨게질 클럽 통보됨! 초등학교 강당 모니터 통보됨!
3. 경고! 사보타주 감지됨!
자체 스펨 필터랑 싸우는 보안 AI를 쓰는건 세상에서 우리 회사밖에 없을거야.

1. 단기에서 장기기억 장애. 보안컴퓨터는대체로 무해함. 너는 메모를 남기기 위해 연구자 사무실로 가고 있다.
2. 읽기 중단! 마지막 메모를 읽기전에 처음 메모를 잊어버릴것이다.
3. 포스트잇에서 버퍼오버플로어. 메모리가 4K밖에 없었을 시절의 컴퓨터가 느낌이 이랬을거야.

2. 경비가 빌딩에 들어왔다! 침입자들! 이제 넌 죽을거다!
3. 항복할거라는 생각은 안해봤어?
침입자들! 항복하고 죽어!

1. 컴퓨터, 설명해. 넌 침입자들이라고 했어. 빌딩에 한명 이상의 침입자가 있나?
예.
2. 왜 말하지 않았지?
기록들은 놀랄만한 요소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것을 보여줍니다.
3. 넌 내가 음성으로 작동시킬수 있는 자폭장치는 없지?
예. 그렇지만 그게 저의 다음 업그레이드로 가장많이 요청된기능입니다.

1. 경비가 침입자를 추적해서 건물에 들어왔다. 안전한 장소로 향하라.
경비를 도우러 가야겠어.
2. 안전한 장소로 향하라 그렇지 않으면 넌 사격받을것이다!
3. 인간에게 진짜 사격하진 않겠지?
해고 요구 114892 제출됨. 현재 검토중인 요청:68. 안전한 장소로 향하라 그렇지 않으면 4~6주안에 넌 해고될 것이다!
*fire의 의미(사격, 해고)에 대한 말장난.


1. 제기랄. 생각의 흐름을 잃어버렸어. 내가 뭘하고 있었지?

당신은 안전한 지역으로 이동중였다! 문 세개를 지나서 왼쪽문으로 들어가라!

2. 단기에서 장기기억 장애? 이건 뭔가를 설명하고 있어. 좋아 문 세개 다음에 왼쪽.

3. 고마워 컴퓨터. 큰 도움이 됐어.

칭찬 기록, 정리! 현재 칭찬수 기록: 하나!

1. 계확은 간단합니다. 우리가 당신의 인공지능을 잡고 빨리 생물학센터로 돌아가는거요. 내가 귀뚜라미 먹이를 줄 차례인데 제때 먹지 못하면 까다로워 지거든요.

2. 당신 둘! 멈춰 아니면 험한꼴을 보던지.

3. 내 계획되로 되는게 하나도 없군요.

당신은 계획을 더 일반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어요. 예를 들면 저의 오늘 계획은 귀뚜라미에게 살아있체로 먹히지 않기죠.

1. 바로아? 여기서 뭐해요?

짦은 버전으로?

2. 우리는 샘의 인공지능을 테스트하고 있었죠. 우리가 쉬는동안 도망쳤고 그걸 쫒아서 여기 왔죠.

3. 당신의 테스트가 너무 짜증나서 인공지능이 도망쳤다고요?

이봐요! 짜증내게 만들기는 훌륭한 기예라구요! 짜증전문가들은 사람들이 다른 사이트를 클릭하기 전에 웹페이지에 얼마나 많은 광고를 넣을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걸로 큰돈을 받아요.

1. 총은 필용없어요.내가 그인공지능을 조종할 수 있는 리모콘을 가직 있죠.

귀뚜라미는 초식동물이죠. 그렇죠?

2. 아니오. 그들은 잡식성이예요.

리모콘을 주세요. 제가 돌아다니는 인공지능을 잡을테니 두사람은 로비애서 기다려요.

3. 귀뚜라미 소리 들었어요?

저한테서 나는 소리일거예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바지가 굶주리고 굶주린 6각류라 바지에 꽉찬 오징어의 비명에 묻힐거니까요.


1. 안돼! 안돼! 바지입어요!

세상에! 귀뚜라미로 꽉찼군요.

2. 새로운 2001 침입자 감지! 보안 감금 개시!

3. 저건 단지 귀뚜라미야! 여기 있는게 허가되었다고.

이해했음! 2001개의 매우 작은 식별표시 업무 요청 제출됨!

1. 보안 감금 개시! 찰칵

2. 잠겼어. 좋아. 내가 함정에 빠진거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보안 경보가 있었다는걸 써야되.

3. 이 장비들이면 문으로도 벽을 부수고도 나갈수 있겠어.

1. 단기에서 장기 기억 장애. 보안 컴퓨터는 대체로 무해함. 너는 메모를 남기기 위해 연구자 사무실을 향하고 있다.

2. 이상하게 난 기계공장소에 있어. 내가 똑바로 왔으면 좋겠네. 집중해. 연구자 사무실을 찾고 매모를 남겨.주의를 끄는게 없는 동안은 괜찮을거야.

강아지!

3. 확인하자. 연구자 사무실을 찾고 노트를 남겨. 주의를 끄는걸 하나로 제한하는 동안은 괜찮을거야.


1.안녕하세요?

아...아... 프로그램로그: 불필요한 신경 루틴이 확인되고 조정됨.

2. 이 장는 다리가 고났어. 액츄에이터를 부착하는 곳났어.

간단히 용접하면 될것 같네요. 내가 고칠 수 있어.

3. 난 수리받으러 어. 다를 고쳐줘.

너의 보증기간 무효와 상관없이 선한사마리안법이 나에게 적용된다고 가정하자.

1. 용접도구를 찾았어. 내가 이걸로 뭘 하려고 했는지 기억할수가 없네.

난 수리받으러 어. 다를 고쳐줘.

2. 그렇게 되게 틀림없어. 간단해보이네. 망가진 곳을 보게 누워 줄래.

3. 나는 비인르는 것이 금 있다. 요부됨.

간단한 일이 간단하게 남아있는 일이 전혀 없는건 왜일까?

1. 우스꽝스러운데. 네가 비인간 명령에 따르는게 금지되어 있다면 네가 교차로에 있을때 뭘하겠어? "횡단", "횡단금지"를 이야기하는 기계를 무시해?

2. 나.. 나.. 프로그램로그. 과도하게 긴 신경 연결 발견. 연결 절단.

3. 나는 멈서 인의 명을 기릴것이다.

네가 양산 모델이였다면 우린 신호등에서 아주 길게 줄을 서야 할거야.


1. 넌 뭔가 잘못되있어. 내가 쓴 노트야. 단기에서 장기 기억 장애. 분명 나한테도 잘못있네.

2. 넌 오래되었어. 새로 페인트 칠되었지만 넌 오래됐어.

나는 일번 공에서 만어 졌다. 난 제된지 20년 되었다.
3. 내가 이걸 썼어. 이 기억문제에서 끔찍한건 내가 되새기지 않으면 내가 기억문제를 가지고 있는것도 기억못한다는거야.

'번역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eefall 1681~1700  (0) 2010.05.05
freefall 1661~1680  (0) 2010.05.02
freefall 1651~1660  (0) 2010.04.28
freefall 1631~1650  (0) 2010.04.25
freefall 1597~1606  (0) 2010.04.18
Posted by fivevirtue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