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fivevirtu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5)
프라라이프 (46)
번역실 (26)
네타극장 (57)
임시 보관함 (0)
공지사항 (0)
3D 프린터 (38)
신변잡기 (41)
프로젝트 스카우트 (4)
pc관리 (2)
Total
Today
Yesterday

freefall 1681~1700

번역실 / 2010. 5. 5. 10:40

1 "저온손상을 방지하는 법" 사용지침서의 18단계가 끝났어요. 핫도그는 냉각기에 들어갈 준비가 되었어요.
2. 단기에서 장기기억 손상됨. 사용지침서의 설명을 따르라." 이건 내 필체네요.
3. 그럼, 기억력 문제에도 불구하고 지침서를 끝낼 수 있었군요. 꽤 잘 진행되고 있네요.

1. 변장. 변장을 해야해. 실험실 가운. 솜. 접착제. 이거면 할 수 있어.
2. 안녕하세요. 당신은...
코르나다씨. 극저온 연구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3. 어이쿠! 그녀는 당신의 장엄함에 기절했군요.
아, 그렇소. 나는 사람들에게 그런 영향을 주지.

1. 당신은?
저는.. 음... 스나트! 레오나르도 스나트입니다. 이 냉동 시설의 장입니다.
2. 당신은 눈에 익군.
저의 완벽한 전성기죠! 그래서 코르나다씨 같은 고귀한 분이 저와 제 일을 인식할 수 있죠.
3. 그런 인식이 보너스 때 기억될 수 있겠죠?
무슨 이야기를 하는건가? 난 당신을 생전 처음봐.

1. 이건 우리가 냉동시킨 보먼늑대인가 아니면 시장에게 보낼 클론인가?
클론? 무슨...아! 클론! 예, 예! 이건 시장에게 보낼 클론입니다.
2. 즉시! 서두르겠습니다.
내 불만을 걱정하는건 칭찬할만 하지만 우선 이걸 깨울 필요가 있어.
3. 확실하게 시장이 바른 일을 듣도록 그녀에게 지시를 해야해.
아. 예. 그렇지 않으면 닫힌 마음들 사이에 소통이 생길수 있고 이고 그건 항상 문제를 일으키죠.

1. 나는 직접 명령을 지울 방법이 있어. 필요하면 그녀를 재울수 있지. 그리고 그가 시장이 듣기를 원하는게 정확히 뭔지 아는것도 좋을거야.
2. 일어나 늑대양. 코르나다씨가 너와 이야기하고 싶어하셔. 그의 존재의 경외감으로 기절하지 않도록 노력해봐.
3. 죄송합니다. 그녀는 아직 당신의 존재의 경외감 속에 있군요.
사실. 이게 꿈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1. 내 지갑의 이 카드가... 내 지갑...
여기 있습니다.
2. 고맙네. 이 카드가 내가 부사장으로 임명된 것, 따라서 직접 명령권을 가지는것을 보여주지. 내 명령에 따르겠나?
3. 예. 종이클립 배분이 맞는지 확인하는 담당인 부사장이지만요.
중요한건 내가 부사장이라는 거야. 뭘하는지는 문제가 아니야.

1. 네 오른쪽 다리를 보여줘. 좀더. 스나트씨. 문제가 있군.
2. 다리에 흉터가 있어. 더러워. 주둥이는 음식이 묻은것처럼 보여. 이 데모 모델은 뭔가?
3. 이건 치우고 덜 꽤죄죄해 보이는 다른걸 가져와.
계획A는 이제 됐어. 걱정없어. 계획B는 아무렇게나 재미있게!

1. 코르나다씨 다른 보먼늑대를 데려오려면 당신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여기 사람들은 당신 허가없이 움직이는걸 두려워해요.
일이 집중되는건 힘든 일이지만 누군가는 해야하지.
2. 망막과 지문을 빨간 X에 혀를 파란 X에 대세요.
3. 가! 덕! 덕!
극저온 시설에 들어왔을때부터 이게 통할지를 확인하고 싶었지.

1. 그를 이렇게 내버려두고 떠날 수 없다는걸 아시죠.
2. 네가 전적으로 옳아.


1. "극저온실에서 회사자원 남용을 주제로 한 즉석회의. 발표할 사람". 메시지 종료. 전원에 발송.
예. 코르나다씨.
2. 누군가가 코르나다를 발견할건 확실하지. 한발더 나가서 그가 이 사건을 멋진 촉수를 가진 악당, 샘 스타폴과 절대 연관짓지 않게 하자.
3. 당신이 땅에 떨어진 이 지갑을 발견했어요? 안에 돈이 있는? 모두가 당신처럼 정직했으면 좋겠군요. 스나트씨
나를 믿지마세요. 진짜로.

1. 경비실이 앞이야. 나는 부자야. 종이 반 묶음과 전자동 글루건 3개를 가지고 있지.
2. 죄송합니다. 7번건물의 비상사태로 모든 경비원이 바쁩니다. 기다려 주시면 가용한 경비원이 요구사항을 처리할 것입니다.
3. 기다릴수 없어서 유감이군. 이 불쌍한 경비들은 아름답고 복잡하고 쓸데없이 위험한 탈출 계획을 놓쳤어.


1. 뭣! 여긴 어디지?
2. 단기에서 장기기억 손상됨. 탈의하고 있을것임. 아침이 아니면 다시 자라.
3. 오전 3시. 공복이 신경쓰이는 한 이건 아침이야.


2. 코르나다씨? 어떻게 내가 코르나다씨의 바지를 입게된거지?
3. 내 기억이 엉망이 된건 알아. 내 절반은 이게 어떻게 된건지 알고 싶어하고 다른 절반은 결코 알아내고 싶어하지 않는군.

2. "플로렌스 암브로즈 기준선" 설문지 실행. 마지막 시험에서 유효편차 기록.
3. 당신은 사막에 있습니다. 모래속을 겉고 있습니다. 아래를 보았을때 갑자기...
내가 자신인걸 느껴. 회사에서 돌아 왔을때 정신이 바뀔수 있지. 이것이 항상 확인을 하는데는 최고야.

1. 주목된 편차 하나. 비인간에 대한 보호 증가됨. 다른 중요 편차 없음.
2. 음. 걱장할건 없은것 같군. 이건 아마 지난 몆주간 샘과 헬릭스와 같이 일을 해서 일거야.
3. 그 보호가 내 아침을 훔치려는 냄새나는 에뮤에게는 적용되지 않지만.

3. 나는 육식동물의 정점이야. 젓가락으로 걸어다니는 저런 생물에게 음식을 뺐길 생각은 없어!

1. 여기. 폴리. 네가 먹을 것.
2. 이제 내 음식을 훔치는건 그만둬야해. 네가 그럴의도가 없다는건 알지만 넌 본능을 벗어나고 있어.
3. 또 네가 성공한다면 네가 살찌는 것과 동시에 나를 굶주리게 만들거야. 좋은 생존전략이 아니지.

1. 하! 내가 공짜 음식 소리를 들었다는걸 알지!
2. 안녕하세요. 선장님. 저는... 기억을 좀 잃어버린것 같아요. 에코시스템 언리미티드에 간것은 어땠죠?
3.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러워.
오. 이거 안좋겠어.

1. 그들이...
그래. 그건 단기억을 장기기억으로 전환되는걸 막는 주사였어.
2. 얼마나...
약 18시간. 자고나면 기억이 다시 작동할거야.
3. 우리가 이 대화를 하는게 처음이 아니죠?
전혀.


1. 일어난 일을 기억해?
예.
2. 훌륭해! 에코시스템 언리미티드에서 넌 뭔가 중요한걸 발견했지. 그게 뭐였는지 기억하겠어?
3. 항상 도넛을 가지고 가라.
좋은 답이야. 정확하지만 난 우리가 공짜 도넛 이상의 뭔가 엄청난걸 남겨놓았다고 생각해.

'번역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멕워리어 온라인 만화 Critical Hits 2- Heat & Nevernewb  (0) 2012.12.02
멕워리어 온라인 만화 Critical Hits 1 - the unseen  (0) 2012.12.02
freefall 1661~1680  (0) 2010.05.02
freefall 1651~1660  (0) 2010.04.28
freefall 1631~1650  (0) 2010.04.25
Posted by fivevirtue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