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fivevirtu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5)
프라라이프 (46)
번역실 (26)
네타극장 (57)
임시 보관함 (0)
공지사항 (0)
3D 프린터 (38)
신변잡기 (41)
프로젝트 스카우트 (4)
pc관리 (2)
Total
Today
Yesterday

freefall 1631~1650

번역실 / 2010. 4. 25. 23:56

어조를 어떻게 해야할지 헷갈리네. 뭐 나중에 손보고 일단 고-_-;

1. 당신들 여기를 정말 엉망으로 만들었어네요. 지금 무슨일이 벌어졌는지 알아요?

2. 내가 진급했나요?

퇴직금을 주나요?

3. 아니오. 당신들은 이걸 치워야되요.

게다가 당신이 퇴직금을 받으려면 여기서 일해야되요.

이 회사가똑똑하다면 내가 일을 시작하기 전에줄거예요.

1. 벌래에게는 천주머니면 충분할 거예요. 나는 당신들의 말썽장이 인공지능을 잡으러 가겠어요.

왜 귀뚜라미가 당신 바지속에 있었죠?

2. 아니면 이건 내가 이해하지 못한 에일리언인가요?

자신이 정직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3. 나는 매우 정직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이해하지 못할거예요.


1. 나는 정직해. 나는 근면해. 거짓말, 사기나 도둑질도안해. 그리고 기업의 먹이사슬에서 바닥에 있지.

2.한편 바로아같은엉망이고 회사돈쓰는 멍청이들은 피해를 안받는 높은 위치로 빠르게 옮겨가지.

3. 그리고 내가 평생 이룰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걸 얻어. 그래서 나는 자신에게 누가 진짜 멍청이인지 묻게되.


1. 경비원:인식됨! 101호 문:열림! 놀랄만한 요소: 유지됨!

2.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죄송해요. 제가 좀 중요한걸 하고 있고 제 장기 기억에 장애가 있어요. 선과 포스트있으로 견디고 있죠.

3. 그러니 제가 좀 산만해보여도 용서하세요. 여기 생각이 끊긴것 때문에 종이에 손을 베일수 있겠네요.


1. 안녕. 네가 두명이 찾던 인공지능이 틀림없군.

터부. 나는수하러다. 다리를고줘.

2. 난 너희들은 스스로 고칠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나... 프로그램 문서화: 자가 수리능력 위험하다고 생각됨. 신경 연결 삭제됨.

3. 그는 "어둠속의 정원사"라는 프로그램을 수행중이예요. 이건 극도로 공격적인 신경망 가지치기 프로그램이죠.

우리가 분재이야기를 하는거요 아니면 우리의 지능을 가진 광물을 야채로 바꾸는 바이러스 이야기하는거요?

1. 당신이 로봇을 고칠 있어요?

아니요. 내 단기기억을 장기억으로 바꾸는 기능이 손상되었어요. 난 프로그램의 기본적인걸 이해하는 이상은 할 수 없어요.

2. 최소한 다리는 고칠 수 있나요?

간단한 용접일로 보여요. 고칠수 있어요.

3. 미안. 잠시 기시감 같은 이상한 느낌이 들었어.

신은아마캐시로부터 단순히 재딩했을것이다. 나는 항 일이다.

1. 그를 눕히고다리 액추에이터가 완전히 늘려주세요.

2. 여기를 치워요. 물건은 제위치에 잡아두고 가열되지 않아야될 부분에서 열을 빼주는 다이아 혼합 퍼티 조금 그리고소화기도 필요해요.
3. 안전을 위해서?

그거에요. 그리고 샘과의 작업은 나 자신이 가연성이라는걸 끊임없이 환기시켜 주었죠.

1. 이건 저탄소 연철에 땀방울이 떨어질 만큼 오래걸리진 않을거예요. 눈을 가리세요.

2. 나는 그들이 연철을 썼다는게 놀라웠어. 고강도강이 나았을텐데.

3. 그런데 기반시설이 개발중이였다고가정하면항상 최고를 쓰진 않지. 가능할걸 쓰지.

1. 다됐어요. 식힐 시간이 좀 필요해요. 그럼 여기는 어디고 제가 여기서 어떻게 하려고 했지요?

당신은 자신에게 벽에 메모를 남겼어요.

2. 이건 내 필적이야. "단기에서 장기기억 장애". 다음 메모 "넌 바보야! 시간이 인자야! 끝 근처의 메모로 넘어가!"

3. 음. 내가 자신과 이야기하는데 이런 어조를 좋아했는지 모르겠네.

1. "로봇들은먼보 박사의 신경만 구조를 사용한다","네번째와 다섯번째 공장의 로봇은 신경망 가지치기 시기에 근접했다" 그리고 "건설중인 새로운 폐기처리장은 없다"

2. 모든게 "어둠속의 정원사. 극도로 공격적 신경망 가지치기 프로그램"로 이어지네.

3. 그리고 마지막 노트는 "겁내지 마시오". 좀 걱정되는데 겁먹을 일이 아니면 이렇게 말하지 않았으니.

1. 난 내 기억이 다시 작동될때를 대비해서 이 정보를 저장할거야. 그러면 침착하고 합리적으로 겁먹을지 말지를 결정 할 수 있어.

2.내 주머니속에 메시지를 넣는게 가장 간단한 방법이야. 그리고잃어버리거나 세탁소에 보내기도 가장 쉽지.

3. 백업 수단이 필요해. 내가 인간이 아니라는게 너무 나빠. 털이 없으면 내 몸 앞쪽에 메모를 할수 있었을 거야.

1. 커뮤니케이션 터미널을 찾으려는 시도한 지점이 없어. 접수담당자가 이 지역은 컴넷에서 격리됐다고 이야기한것을 기억해.

2. 전자기기가 나오기전에 사람들은 어떻게 메시지를 보냈을까?

3. 더 작은 병이나 더 큰 싱크대가 필요해.


1. 비인을따서는된다.

그는 괜찮아요. 그런것에 대한 관리가 최근에 좀 이상해서. 미안해요. 당신 편지를 전할수 없어요.

2. 그의 다리는 괜찮나요?

뭐라구요? 아. 잠깐 볼게요.

3. 용접이 충분히 식은 냄새가 나요. 핀넣고. 커넥터 연결되고. 됐다.

테입을 좀 붙여야겠네요. 테이프를 안붙이면수리가 끝난걸로 안보이죠.

1. 경비원은 배달부가 아니야. 나는 지금 적어야해. 그럼 어떻게 나 자신에게 이 편지를 전달하지.

2. 이 지역을 벗어난 무언가에 이걸 붙일수 있지 않을까? 나가기 좋은 기회가 있고 발견하고 되찾기 쉬운 무언가?

3. 내가 강아지였을 때가 훨씬 쉬웠어. 나가 나중을 위해 뭔가를 숨길땐 그냥 뒷마당에 묻었지.

1. 찾았어. 두 로봇을 다시 만나길 원하지 않았어(특히 얼간이 작은쪽) 그렇지만 이건 쓸수 있겠어.

2. 네가 방을 나가지 않으면 널 껐다 켜겠어. 리부팅된 후에는 너는 내 명령을 따라야먄해.

뒤에 소리를다.

3. 개는 좋을거야. 피곤하면 그자리에서 누워서 잠들지.

1. 이봐? 이봐? 여기서 자면 안되요. 앞에 의자가 있어요. 이봐요? 왜 일어나지 않죠? 이봐요?

3. 이크. 안녕하세요. 당신은 아침에 만난 경비군요.

음. 잠자는 미녀. 이게 백마탄 왕자라고 말하고 싶네요.

1. 내가 어떻게 여기 왔죠? 내가.. 몽유병인가요?

당신 메모에 있어요. 저걸 모으세요. 샘과 바로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2. 내 다를 용해줘서 고마.

천만에요? 아 단기에서 장기기억이 장애가 있네요.

3. 안심이네요. 몽유병은 충분히 나쁘죠. 자면서 용접은 내 안전평가를 최저로 만들거예요.

1. 훌륭해! 당신이도망친 인공지능을 찾았군.

난 당신 때문에 기분이 나빠. 그녀는 로봇이 아니야. 그녀는 생물이야.

2. 이 리모콘은 그녀를 켜고 껐어. 그녀의 기억은 합선됐어! 게다가 잘못되면 이걸 사람에게도 심겠지.

3. 다음에 우리한테 이걸 시도할지 내가 걱정해야 하나?

오. 아니오. 당신 조합원은 절대 아니에요. 계약직을 먼저 할겁니다.

1. 잘가요. 여기서부터는 알아서 갈수 있어요.

고마워요!

2.괜찮아?

약간 방향감각이 없어요. 어떻게 여기 왔는지 모르겠어요.

3. 내가 말한걸 무비판적으로 해 그러면 괜찮을 거야.

그정도로 방향감각이 없진 않아요.

1. 내가 연구원과 얘기했나요?

아직. 오! 포스트잇! 그렇게 기억 덩어리를 돌아다닌거군! 내가 봐도 될까?

2. 좋은 깨끗한 선. 교과서 같아. 그래 내가 필적을 위조할수 있겠어.

3. "바로아 자콥스니에게 바지올리기를 해라" 바로아 자콥스니가 누구지?

이런! 세부사항! 메모를 다시 보여줘. 수정해야겠어.

'번역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eefall 1681~1700  (0) 2010.05.05
freefall 1661~1680  (0) 2010.05.02
freefall 1651~1660  (0) 2010.04.28
freefall 1607~1630  (0) 2010.04.24
freefall 1597~1606  (0) 2010.04.18
Posted by fivevirtue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