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fivevirtu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5)
프라라이프 (46)
번역실 (26)
네타극장 (57)
임시 보관함 (0)
공지사항 (0)
3D 프린터 (38)
신변잡기 (41)
프로젝트 스카우트 (4)
pc관리 (2)
Total
Today
Yesterday

freefall 1661~1680

번역실 / 2010. 5. 2. 11:48

아무래도 휴일에 좀 달려줘야 되겠다 싶어 분량 증가.

1. "어둠속의 정원사"는 로봇이 인간화 되는것을 방지하기 설계된 프로그램이야.

2. 그건 또한 나를 이 행성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만들어 것이지.

3. 그리고 클럽의 그리즐리곰같이 말해줄 것과 같이 관리자와 그의 돈 사이에 끼여드는것만큼 위험한건 없지.

1. 저 보먼늑대는 나를 회의에 지각시킨 것과 놀랄만큼 비슷하군. 클론임이 틀림없어.

2. 우리가 충분이 가지고 있다는면 내가 하나는 저장하고 다른 하나는 같은 드레스를 입혀서 시장에게 보낼수 있지. 내가 차이점을 몰랐으면 그녀도 마찬가지야.

3. 자잘한 세부사항이나 내가 간과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실행가능한 계획은 내 일이 아니지. 내 일은실무자가해내지 못했을때 소리치는거야.

1. 공짜 점심보다 좋은 것은 뷔페에서 공짜 점심밖에 없죠.

2. 음식을 꽤 쌌네요.

예. 서빙하는 사람이 음식덮개를 그렇게 빨리 하지 않았으면 더 가져올수 있었어요.

3. 그렇지만 우리가 시험을 끝낼때까진 그걸 당신 인공지능에게 주지 마세요.

뭐라구요? 오! 음. 그녀에게는 소세지 한 두개를 남길수 있을것 같네요.

2. 죄송해요. 졸았나보구요. 안녕하세요. 저는 플로랜스 암브로즈예요.

안녕. 우리는 늦었어. 따라올래.

3. 코르나다씨가 15분전쯤 여기 있었어요.

착각한게 틀림없어. 코르나다씨는 여기 오지 않아. 실무에 가까워지는건 그에게 두드러기를 나게 만들지.

1. 의학쪽 애들이 네 엉덩이와 다리의 발육 데이터를 원해. 걸을때 4다리를 썼다는게 사실이야? 사실이예요.

2. 흥미롭군. 음. 그들의 테스트는 거의 자동이야. 나는 밖에서 인터콤으로 말을 할거야.

들어오지 않으세요?

3. 아니면 허가되지 않은건가요?

그들은 우리안에 있을때 매우 귀엽지. 햄스터를 폭발시키는 방사성 돌연변이인지 어떻게 알았겠어.

*의학부 사람들을 말하는듯합니다.


1. 그들 확인하려는건... 프로그램된 뼈 성장. 복근과 내장. 뒷다리로 설때 순환계가 얼마나 버티나.

2. 아. 베타 모델이 된 즐거움. 미래의 세대들만 나처럼 밀링머신에서 카메라 앞에서 뛰거야.

3. 그리고 미래 세대는 왜 기계 토까기 사라졌는지 이해할거라고 확신해.


1. 스타폴씨. 더 기다릴 필요없어요.

2. 이게 방금 왔어요. 그들은 테스트가 끝나는대로 당신의 인공지능을 냉동수면시키길 원합니다. 그녀는 경고 깃발이나 뭔가를 건든게 틀리없어요.

3. 미안해요. 꽤 놀랐겠군요.

예. 그녀 때문에 여기서 문제가 생길거라고는 전혀 생각못했어요.

1. 매우 흥미롭군요. 플로렌스를 냉동수면시키려는 사람이 코르나다씨네요. 주머지 좀 들어주세요. 확인할 메모가 있어요.

2. 메모가 없어. 옷이 없어. 모든게 없어졌어. 이건 오직 한가지를 의미하지.

3. 그녀가 뭔가 좋을걸 찾았어.

1. 안녕. 귀뚜라미들아! 우리가 너희에 대해 모두 잊었을거라고 생각했겠지.

2. 너희에게 위험한 임무를 주겠어. 매우 위험하고 보수는 적어. 너희중 몇몇은 귀환하지못할지 몰라.

3. 그렇지만 임무가 성공하면 사람들이 화재 감지 시스템의 버그에 대해 이야기할때 너희들은 전설이 될거야.

1. 뜨거움. 차가움. 어머니

오븐, 얼음. 세인트버나드

2. 단어 연상 테스트입니다. 찾으시던건 발견했나요? 어떤 면에서는요. 그런데 이게 뭔지 말해줄 수 있나요.

3. 대피로 지도예요. 보자. 비상시에 우리는 여기, 여기 그리고 여기로 탈출할 수 있어요.

성공하는 스케빈저의 첫번째 규칙. 공짜 점심을 주는 친구를 신경써라.


1. 이건 화재경보.

불이야!

2. 당신은 대피지도를 가지고 있어요! 어서, 모두에게 화제가 난걸 알리고 밖으로 보내요!

3. 불이야! 불이야! 불이야!

혼잡한 극장에서 하는건잘못됐지만 괴짜들로 가득한 사무실에서 불났다고 하는건 재미있군.

1. 이런 혼란이면 플로렌스를 여기서 빼내는데 문제가 없겠어.

2. 문너머로 들었어요. 화재요. 당신은 일층을 확인하세요. 저는 이층에서 사람들을 대피시키겠어요.

3. 이것 참! 내가 구출하려는데 뛰어다닌건 그만둬!

1. 어째서 그녀가 그렇게 서둘러야 했지? 플로렌스, 네가 기억을 못한다고 해도 이걸 사과하고 싶다.

3. 이건 경고문구를 붙여야 해. "당신의 보먼늑대가 완전히 멈출기 전에 끄지 마시오"

3. 그녀를 옮겨야하고 옮기기에 그녀는 너무 무거워. 필요할 때 사출기가 주변에 절대 없는 이유가 뭘까?

1. 이 생각을 빨리 했어야지. 사무실 근무자는 사무실 의자와 같지.

2. 이제 그녀를 옮기기 쉬워졌어. 이런, 물건을 더 많이 옮길 수도 있겠어.

3. 이건 나가기 전에 노획품을 좀더 챙기지 않는게 범죄적으로 무책임하다는 의미지.

1. 난 플로렌스를 깨우길 원해. 나는 노획품에 미치지.

2. 그녀는 이것에 대해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있어. 그녀가 내가 계획한걸 알면 끝없이 야단을 떨거야.

3. 그녀가 이곳에 소유품을 빼내는데 대해좀더 관대해야해.그녀가 그 소유품일땐.


1. 극저온

2. 알다시피 코르나다씨가 널 냉동수면시키길 원하지.난 우리가 그게 정확하게 일어난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해.

3. 게다가 헬릭스는 오전내내 우주선을 보고 있었어. 내가 가지고 놀 액체질소 몇 병을 가져다 주지 않는다면 어떤 선장이 되겠어?

2. 침입자 경고 없음. 맞는 통행증을 챙긴게 틀림없어.

3. 침입자 1586번 화재시스템에서 발견! 침입자 1587번 화재시스템에서... 침입자...

경보 꺼. 경보 꺼. 경보 꺼.

2. 여기가 그 장소야. 플로렌스가 여기서 냉동수면에 들어간 걸로 보이게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것이 여기 있을거야.

3. 이제 이것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만 알면.

1. 안녕. 냉동수면장치를 어떻게 동작시키는지 알아?

2. 음. 예. 그건 아시모프의 비상 엔지니어 직위에 필수였죠.
휼륭해! 우린 이 핫도그를 가능한 빨리 냉동수면시켜야해.

3. 왜 우리가 핫도그를 냉동수면 시켜야되죠?

플로렌스.논리적인 질문으로 내 아름다운 계획을 망치지 말자.

'번역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멕워리어 온라인 만화 Critical Hits 1 - the unseen  (0) 2012.12.02
freefall 1681~1700  (0) 2010.05.05
freefall 1651~1660  (0) 2010.04.28
freefall 1631~1650  (0) 2010.04.25
freefall 1607~1630  (0) 2010.04.24
Posted by fivevirtue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