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fivevirtu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5)
프라라이프 (46)
번역실 (26)
네타극장 (57)
임시 보관함 (0)
공지사항 (0)
3D 프린터 (38)
신변잡기 (41)
프로젝트 스카우트 (4)
pc관리 (2)
Total
Today
Yesterday

나머지는 파트구분없이 그냥 갑니다.


일부 피막이 떨어져 나간데를 사포질로 극복하려고 했으나 쉽지 않았습니다.

얇은데는 어차피 티가 잘안나고 단차가 큰데는 사포질하면 통으로 뜯기고...

여기서는 대범하게 그냥 쉭쉭 뿌리고 진행을 했습니다. 어차피 수정을 포기한 아이니까요...-_-;

에어브러쉬로 기본도색. 그라데이션을 살짝 넣어봤습니다만 거의 보이지가 않네요. 하나는 그라데이션을 안넣고 나머지 둘은 좀 심하게 넣기로 했습니다.


심하게 넣었다고 생각했습니다만 결과물을 보면 그정도가 적당한 수준이였나 봅니다.


얼굴에 그라데이션을 넣는게 제 실력으로는 아직 무리인듯합니다. 그라데이션은 대충 두리뭉실하게 아래쪽이 좀 진하게 정도. 뭐 잘보이지는 않는군요.

책에서도 얼굴을 오밀조밀하니까 그렇게 세세하게 넣을 필요없다고 합니다만 고수님들의 작품을 보면 그렇진 않던데...

머리가 셋이니까시선을 세방향으로 해보았습니다.

전에 사둔 잉크젯 데칼지가 있어서 눈동자데칼을 만들었습니다.가운데 정면 보는 얼굴이 데칼을 적용한것.

확실이 데칼쪽이 편하고 잘나오는 편입니다만 붓으로 그리는것도 그럭저럭 괜찮은것 같네요.

나머지 부분도색. 빨강과 노랑은 차폐력이 낮기 때문에 먼저 흰색을 칠한 다음에 색을 올렸습니다.

까먹고 있던 명찰도 이때 만들어 붙였습니다.


노랑색 라인이 꽤 지저분하고 주머니가 잘 안보여서 먹선을 넣었습니만...실책이였습니다.

무광마감하고나니 무슨 사인펜으로 쭉쭉 그어놓은것 같은게...

먹선의 기본인 바탕색보다 좀 진한색으로 한다는 원칙을 지켰으면 그나마 나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때샷. 보라색(사진상 파랑)책 들고 있는 아이는 다리가불량이라 스탠드 없이는 못서길래 대충 스탠드를 만들어 줬습니다.

나머지 둘도 직립이 가능하긴한데불안한지라 플라판이라도 잘라서 붙여줘야 될것 같네요.

잘 나온 사진은 아닙니다만처음 생각한 컨셉이 잘나온것 같아서.

건담은 뒤집어 놓을걸 그랬네요.

기왕 만든게 아쉬우니 독사진을갑니다.

건프라용 베이스는 색깔이 칙칙해선지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임시로 뒤에 종이 붙이고 찍었습니다.

녹색책을 든 녀석은그라데이션 거의 넣지 않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확대샷을 하니 망한 먹선이 적나라하게 나오는군요...-_-;


오렌지는 양산형 컨셉이라고 할까. 눈동자는 데칼이고 머리카락에 반사광 붓질도 안하고. 입에도 얘만 클리어 오렌지로 먹선넣고. 이녀석 머리카락은 그라데이션은 너무 어둡게 넣었는데 사진으로는 별로 눈에 안띄네요.

얼굴만 보면 이녀석이 제일 잘나온것 같네요.

보라색(사진상으로 파랑입니다만)의 경우 처음 원안에 충실하게 제작해보았습니다.
낙상한 덕분에 군데군데 도색까짐이...



지금의 조형실력으로는 이정도가 한계인듯합니다만 얼굴에서 아랫입술이오른쪽으로 돌아간게 좀 아쉽군요. 왜 다 칠하고 나니까 보이는지...

분할의 경우 손은 팔하고 분리하는게 나았을것 같습니다. 색칠하는데나 다듬는데나 좀 많이 불편하네요.

스커트 부분도 꽤 애를 먹었는데스커트를 통짜로하고양다리를 자르는걸로 할걸 그랬네요.

이래저래 아쉬운 부분이 많지만 이걸로 일단락이네요.

Posted by fivevirtue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